백만장자'(이하 '이웃집 백
페이지 정보

본문
이웃집 백만장자'(이하 '이웃집 백만장자')는 부와 성공을 일군 '진짜 부자'를 찾아가 그들의 비결을 탐구하는프로그램이다.
서장훈은프로그램기획 단계부터 적극적으로 의견을 제시하며 열정을 쏟았다고 전해진다.
'진짜 부자'란 과시하는 것이 아니라, 돈의.
올해 신규 운영하는프로그램으로는 5월부터 운영하는 동해선 개통과 연계한 1박 2일 체류형.
전남 담양군은 무등산생태탐방원과 노인 대상 자연 친화적 재활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2월 양 기관이 체결한 업무협약의 첫 결실로, 지난 10일 참가자들은 자연 속에서 치유와 회복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프로그램에는 담양군 정신.
봉화군 다같이 맨발걷기, 힘차게 건강달리기프로그램참가자들이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 ㅣ 봉화군 군민들의 삶의 질 높이는 데 최선 봉화군보건소가 지역 주민의 건강 증진과 비만 예방을 위해 ‘2025년 다같이 맨발걷기, 힘차게 건강달리기’프로그램을.
학생들에게 다양한 선택 과목과 진로 탐색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전남에서 유일하게 대학 자체적으로 고교학점제 지원프로그램을 운영한다는 것이다.
지난 2023년부터 시작된 이프로그램은 희망 학교에 교수진을 직접 파견하고 예산을 지원하는 방식으로.
- 북미 시장 진출 위한 현지화프로그램지원- 4월 17일까지 인천 소재 기술혁신 기업 6개 모집 드레이퍼 스타트업 하우스 코리아는 ‘2025년 인천 라이즈업’프로그램에 참여할 인천 소재(혹은 선정 후 60일 이내 이전 예정) 기술혁신 기업을 4월 17일까지 모집할.
하나금융, 청년 창업가 발굴·육성프로그램4기 모집 하나금융그룹은 지난 11일 광운대학교와 지역 청년 창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협약식에 참석한 함영주 하나금융그룹 회장(사진 오른쪽)이 천장호 광운대학교 총장(사진 왼쪽)과.
재)지속가능경영재단, 싸토리우스코리아바이오텍(유)과 함께 고용노동부 및 대한상공회의소가 주최하는 '바이오헬스케어 온보딩프로그램'에 참여해 미래 바이오산업을 이끌어갈 청년 인재 양성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고 밝혔다.
'바이오헬스케어 온보딩프로그램'은.
강원 강릉시의 ‘걷는 길’에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한 다양한 힐링프로그램이 연중 운영된다.
14일 강릉시와 사단법인 강릉바우길에 따르면 2030년까지 200만 명 걷는 관광객 유치를 목표로 다음 달부터 걷는 길 힐링프로그램운영을 시작한다.
- 이전글A)·중국 신화통신에 따르면 시 25.04.14
- 다음글자는 올해 303억달러(약 4 25.04.1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